본문 바로가기
건강과 음식

사마귀? 티눈? 안아프게 해결할수있어요(발바닥사진있어요 주의)

by 더조은세상 2021. 3. 3.

며칠 전 내가 가르치는 학생 한 명이 손에 붕대를 감고 왔다.

손에 사마귀가 나서 냉동요법을 했다는 것이다.

글씨도 못쓰게 아파해서 왜왔냐고 ㅋㅋ

집에서 쉬라고하고 돌려보냈다ㅋㅋ

(아프면 꾸역꾸역 와도 공부 못하고 힘들게 앉아있다가 간다. 난 아프면 무조건 돌려보내고 보충하는데 아이들은 보충하기 싫어서 안 아프려고 건강에 무진장 신경 쓴다 ㅋㅋ)

그다음 날은 더 아프다고 전화가 왔다.

허튼 수작하지 말라고 ㅋㅋ 말하려는데

어제 한 냉동치료가 덧나서 안에 고름이 생겼다는 거다.

헐....

그러고선 며칠 뒤에 나에게 상처 부위를 보여줬는데...

주변 살이 까맣게 죽어있었다.

너무 아프게 생겼는데 이제는 좀 안 아프다고 한다.

난 돈 적게 안 아프게 티눈인지 사마귄지 모를 놈들을 없애는 방법을 알고 있다.

왜냐면 우리 아이들을 실험대상으로 해서 몇 개월에 걸친 실험을 했고 모두 다 성공했기 때문이다.

첫 번째 실험은 사실 처음 사진이 없다

반신반의하면서 했기 때문이다

우리 집 아이들은 병원 가는 걸 유난히 겁내 해서 티눈인지 사마귀인지 모를 것이 꼭 번진 것처럼 발바닥에 다섯 개 정도가 있었다.

유튜브를 보니 아로마 연구를 한 사람이 티트리 오일이 좋다고 추천해줬다.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oP0DRRPNlPg


반신반의하며 밑져도 잃을 것 없으니깐

티트리 오일을 바르기 시작하고 한 달 정도 지나자 갈색빛이 돌기 시작했다.

조금 더 시간이 흐르니 꼭 상처에 딱지 앉은 것처럼 거뭇거뭇 해졌다.

그리고는 정말로 어느 순간 아이 발을 보고 놀랐다.


 

 

저기 빨간 점 있는 자리가 사마귀가 있던 자리인데 다 없어졌다.

그 후에 우리 둘째도 발에 그 비슷한 것이 났다

(크룩스 때문인가? 순간 의심.. 둘다크룩스 즐겨신어서)


 

 

며칠 바르면 저렇게 점 같은 것이 생긴다

 

발바닥 중간에 난 저것은 엄청 큰것이였다

 

깊숙이 들어가 있고 몽우리가 안쪽에서 크게 만져져서 티트리 오일 잘 때마다 바르고는 없어지는데 몇 개월 걸린 것 같다.

 

 

저렇게 상처 딱지 생기듯 까맣게 되면서 어느샌가 없어진다.

유기농 티트리 오일 아무거나 되는 것 같다

첨에는 나우 제품 썼다가 그다음에는 제이슨 꺼 썼는데 둘 다 성공이었으니깐


사마귀나 티눈으로 고생하신다면

안 아프게 치료하고 싶으시다면

꼭 해보길 추천드려요.


https://bitl.bz/M20PRy

 

ACS 티 트리 Tea Tree 에센셜오일 Melaleuca Alternifolia 10ml

 

deg.kr

 

댓글